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2021년 추석 연휴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9. 20.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 신축년(辛丑年) 팔월 한가위 추석 연휴 TV방송편성표

2021년 9월 20일 ~ 2021년 9월 26일

 

 

 

 

 

 

2021년 양력 9월 21일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입니다. 가을은 하늘은 높아 푸르고 말이 살찌는 계절이면서 오곡백과가 풍성하게 결실을 맺는 가을입니다. 추석 명절은 중추절(仲秋節)이라고도 하고 순우리말로 한가위라고 합니다. 넉넉함과 풍요로움을 나눠야 할 한가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년째 계속되면서 예년과 다른 명절을 보내야 합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말미암아 명절 차례와 성묘, 그리고 부모형제와 친지들과의 만남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명절이 되면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여 명절 음식을 나눠 먹고 훈훈한 정을 나누던 모습은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올해 추석 명절 연휴도 작년과 같이 '집콕'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길어지면서 많은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 기간인 관계로 여전히 자유롭지 못한 외부활동을 때문에 많이 분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에서는 민족의 대명절인 2021 신축년 팔월 한가위를 맞아 추석 특집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STB 상생방송이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준비한 프로그램은 <병란(病亂) 특집 개벽문화북콘서트>입니다. 현재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병란(病亂) 팬데믹의 진짜 원인과 앞으로 병란이 어땋게 진행되는지, 그리고 지금과 앞으로 발생할 병란(病亂)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백신, 그 어떤 병마(病魔)가 침범할 수 없고 만병(萬病)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STB 상생방송이 추석 연휴를 맞아 준비한 또 다른 프로그램은 <삼랑대학 출범 축원 천지 해원굿>입니다. 삼랑대학은 우주의 진리를 전해주는 온라인 대학입니다. 2021년 음력 3월 3일(양력 4월 14일) 삼랑대학이 공식적으로 출범하면서 앞으로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이 있는 사람들이 '백만삼랑 대결집'에 참여하기를 기원한 천지 해원굿 행사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무색한 '코로나 추석'입니다. 여러 방송사에서 오락과 예능과 영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현재의 위기와 앞으로 닥칠 병란(病亂)을 준비해야 하는데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질병대란의 상황에서 나와 가족을 지키는 생존의 비밀을 알기 위해서 꼭 시청해야 할 프로그램입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끝나고 다가오는 또 다른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실체를 밝혀주고 극복할 방법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9월 4주 추석 연휴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STB 특선 다큐멘터리》 <우리 신(神) 이야기>, 《추석 특집》 <삼랑대학 출범 천지 해원굿>, 《STB 특선 다큐멘터리》 <물의 추억 도랑>입니다. 

 

한민족의 잃어버린 역사와 정신문화 복원에 앞장서는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멘터리》 <우리 신(神) 이야기>

'오방신장', '저승신', '군신', '성주신', '십이지신', '민족신', '조상신' 등 인간 넘어의 세계를 담은 '신화'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술작품 등에 영감을 주며 다영하게 변주되고 있습니다. 신화의 힘과 다양한 활용 사례를 통해 콘텐츠로서의 신화를 들여다봅니다.

 

질병대란의 근원적인 원인과 온전한 대처 방안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추석 특집》 <삼랑대학 출범 천지 해원굿>

대한민국 국미의 국민대학, 지구촌 인류의 지구대학을 넘어 우주대학인 삼랑대학 출범의 뜻깊은 날을 맞아 퓨전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된 해원 천지굿입니다.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기 까지 역사와 문화 전승에 기여한 의인, 지사, 충혼 영령들을 새 역사 개창의 주인공인 '삼랑(三郞)'으로 봉정한 후천 해원 천지보은 대천제의 후속 축하 공연입니다.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괴질병의 실체와 극복할 방법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멘터리》 <물의 추억 도랑>

작은 빗방울들이 모여 처음 만들어진 것이 도랑입니다. 도랑이 모여 내를 이루고 내는 다시 강물이 되고 강물은 바다로 흘러 들어갑니다. 산업화가 진행되면서 집 앞을 흐르던 도랑의 가치가 외면됐고 실핏줄이 막혀버린 강과 하천은 죽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인간과 다양한 생명체들이 도랑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삶의 풍경과 도랑의 가치를 재조명해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다가오는 질병대란의 위기를 넘어 상생의 새 시대 비전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9월 4주 추석 연휴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9월 20일 ~ 2021년 26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920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인간이 대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위대한 천지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추석 연휴 9월 4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9월 20일 ~ 2021년 9월 2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