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배신의 말로 일본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

by 도생(道生) 2022. 7. 1.

한국과 서양으로부터 문물(文物)을 배워놓고 배사율(背師律)을 범한

<천지공사> 배신의 말로: 일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

 

 

 

 

 

 

2019년 나루히토 왕자가 일본 제126대 왕으로 취임했습니다. 1989년부터 2019년까지 일본 제125대 왕이었던 나루히토의 아버지 아키히토가 퇴위하면서 왕위를 계승한 것입니다. 아키히토 일왕은 2001년 12월 기자회견에서 "간무 천황의 생모가 백제 무령왕의 자손이다."라고 말하며 한국과 인연을 느끼고 있다고 했습니다.

 

 

일본의 '간무 왕'뿐만 아니라 상고시대부터 일본과 우리나라는 인연이 깊습니다. 단군조선의 36세 매륵단군 때 '협야후 배반명'이라는 인물이 일본으로 건너가 스스로 천왕이라고 참칭(僭稱)했는데, <일본서기>에서 고대 국가를 세운 첫 임금이라고 나온 '진무왕'입니다. 이후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등에서 건너간 인물들이 고대 일본을 다스렸고 문화와 문물을 전해주었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1905(병오)년 천지공사를 보시며 "조선은 원래 일본을 지도하던 선생국이었나니 배은망덕은 신도(神道)에서 허락하지 않는다.", "일본 사람이 미국과 싸우는 것은 배사율(背師律)을 범하는 것이므로 장광(長廣) 팔십리가 불다바가 되어 참혹히 망하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자폭탄이 투하되는 천지공사를 통해 극악무도한 행위와 배신의 말로가 패망이라는 것임을 세상에 보여주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고대부터 일본에 문화와 문물을 전수해줬고 미국을 비롯한 서양은 일본이 근대화를 이룰 수 있도록 문명을 전해준 스승과 제자의 관계입니다. 일본은 이른바 '대동아공영권'이라는 기치 아래 영국 등 서양 제국주의가 점령하고 있던 동남아시아 나라들을 차례로 점령하면서 일본을 근대국가로 발돋움하게 도와준 서양을 배신했습니다. 

 

 

'장광(長廣)'은 일본의 장기(長崎, 나가사키)와 광도(廣島, 히로시마)의 첫 글자를 딴 것입니다. 문화와 문물을 전해 준 선생국인 우리나라와 서양을 침략하는 것은 제자가 스승을 배반하는 것입니다. 또한 전쟁 과정에서 극악무도한 악행을 저지른 일본은 반드시 패망해야 한다는 인간들의 아우성과 천상 신(神)의 세계의 깊은 원망에 의한 인과응보의 결과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마지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말기입니다. 원자폭탄은 여름우주 상극의 불덩어리(火)를 대표하는 핵무기를 상징합니다. 탐욕적인 인간이 만든 핵무기에는 선천 상극의 질서에서 발생한 모든 원한의 불덩어리 기운이 가득 차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이제 내가 큰 화를 작은 화로써 막아 다스리고 조화선경(造化仙境)을 열려 하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949년 구소련, 1952년 영국, 1964년 중국, 1968년 프랑스 등 강대국들이 앞다투어 핵무기 개발에 성공합니다. 만약 핵전쟁이 일어나면 인류는 공멸할 수밖에 없는데 일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폭투하 이후에는 단 한 번도 핵무기가 사용된 적이 없습니다.

 

 

미국은 1945년 8월 6일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폭탄을 투하했고, 8월 9일 나가사키에 두 번째 원자폭탄을 투하했습니다. 원자폭탄이 투하되면서 수많은 사람이 죽고 도시가 폐허가 됐지만, 정신을 못 차린 일본 군부는 결사 항전을 주장하지만, 일왕 히로히토가 8월 14일 어전회의에서 무조건 항복을 결정합니다.

 

 

상극의 전쟁 속에서 가장 상극적인 원자폭탄의 투하 목표지점은 역설적이게도 히로시마 상생교(相生橋)라는 다리였습니다. 상생교는(相生橋)는 태전천(太田川, 오타가와)이 천안천(天安川, 오토야스가와)과 본천(本川, 혼가와) 두 지류로 나뉘는 삼각주 지역에 있습니다. 당시 일본도 원자폭탄을 개발하기 위해 우라늄 농축 연구에 사용할 원심분리기 도면이 발견됐는데, 원심분리기 도면에는 '쇼와 20년(1945) 8월 19일 완성'이라고 명기되어 있습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 병란(病亂, 팬데믹) 특집 26, 27, 28회>

https://www.youtube.com/watch?v=qQrAdym4fZ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