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인간과 인류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상제님

by 도생(道生) 2023. 4. 22.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24회》

우주의 궁극 목적을 완성하기 위해 법칙적으로 우주 통치자께서 사람으로 오시게 되어있다.

인간과 인류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

 

 

 

 

지구촌 80억 인류는 생김새와 성별이 다르고, 태어난 나라와 인종과 언어가 다르고, 배움과 가치관이 다 다릅니다. 성공, 기쁨, 행복, 사랑, 아픔, 좌절, 눈물, 실패 등 인생의 희노애락(喜怒哀樂)을 경험하면서 각기 다른 삶을 삽니다. 각양각색의 삶을 사는 모든 사람의 인생은 생로병사(生老病死)의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만유(萬有)의 생명체는 우주의 생장염장(生長斂藏), 곧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자연의 질서 안에서 생멸(生滅)을 거듭합니다. 생장염장은 우주에 내재한 이치로써 영원히 변치 않고 절대 바꿀 수도 없는 만물(萬物)을 지배하는 불변의 원리입니다. 인간은 천지 대자연의 거대한 생장염장 질서 안에서 역사와 문화를 만들면서 생로병사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

 

 

천지 대자연의 생성(生成) 변화 법칙인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가 현상세계에 드러난 시간의 변화 속성은 동일합니다. 다시 말해 아침과 점심과 저녁과 밤으로 이어진 하루,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로 이어지는 지구 1년, 유·소년기와 청년기와 장년기와 노년기로 이어지는 인생, 봄우주와 여름우주와 가을우주와 겨울우주로 이어지는 우주 1년으로 시간의 규모(크기, 간격)는 다지만, 생장염장으로 순환 변화하는 시간의 질서는 같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24회는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입니다. 하루, 지구 1년, 인생, 우주 1년은 진리의 원바탕인 천지 대자연의 변화에 따라 현상세계에서 드러나는 것입니다. 지구 1년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사람이 초목(草木)을 추수하지만,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우주 통치자이신 아버지 하나님, 즉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인간과 인류 문명을 추수하게 됩니다.

 

 

우주 통치자 상제님은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절대자이시며 조화옹이십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는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우주의 시간 비밀, 천지 대자연이 변화하는 근본원리를 밝혀주셨습니다. 우주 변화의 법칙에 의해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에 반드시 인간으로 오시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는 천지성공 시대라. 서신(西神)이 명(命)을 맡아 만유를 지배하여 뭇 이치를 모아 크게 이루나니 이른바 개벽이라."라는 상제님의 말씀과 같이 천지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여름우주와 가을우주가 교차하는 하추교역기에 때의 명(命), 곧 시명(時命)을 집행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시게끔 법칙적으로 정해여 있습니다.

 

 

우주를 다스리시는 상제님은 5만 년 전 선천개벽으로 현생 인류가 지상에 출현하여 성장 발전시킨 인류의 문명을 추수하고, 우주의 꿈과 이상을 현상계에 실현하는 우주의 열매인 인간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성숙과 통일의 가을우주,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주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24회》

우주의 궁극 목적을 완성하기 위해 법칙적으로 우주 통치자께서 사람으로 오시게 되어있다.

인간과 인류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

https://www.youtube.com/watch?v=fCkhC8L9NH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