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인류의 원형 문화코드와 동방 문명의 개창자 도덕과 합일된 온전한 인간 삼랑

by 도생(道生) 2023. 6. 25.

《환단고기 북콘서트 천부경과 홍익인간 2부》

<천부경>에 담긴 인류의 원형 문화코드와 동방 문명의 개창자

천도지덕(天道地德)과 합일(合一)된 온전한 인간 삼랑(三郞)

 

 

 

 

위촉오(魏蜀吳) 세 나라가 천하통일을 위해 자웅을 겨루던 중국의 삼국시대 조조가 세운 위(魏, 220~265)나라에 왕필(226~249)이라는 학자가 있었습니다. 불과 24살에 요절한 위나라의 천재 사상가 왕필은 37권으로 구성된 상편 <덕경德經>과 44권으로 구성된 하편 <도경道經>을 모두 주석하고 상·하편을 바꾸면서 <도덕경道德經>으로 부르게 됐습니다.

 

 

도덕(道德)은 본래 천도지덕(天道地德)의 줄임말입니다. '천도지덕'이란 하늘 아버지의 천지 대자연 이치(천도天道)와 천지 대자연의 법도를 내려받은 땅 어머니는 어떠한 편견과 차별을 두지 않고 무조건적이고 한없는 생명의 도(道)로써 만물을 낳고 기르는 포용력(지덕地德)을 이르는 말입니다.

 

 

<천부경天符經>은 천지 대자연의 이치와 문명의 역사와 인간의 존재 가치와 천도지덕(天道地德)과 합일된 온전한 인간의 길을 제시한 인류 최초의 경전입니다. <천부경>에 담긴 진리를 함축하고 깨달음을 응축해 표현한 상징 코드, 곧 인류 원형의 문화코드는 전 세계로 전파되었습니다. 인류의 뿌리 역사와 원형문화는 새로운 문화와 융합되면서 참된 의미가 잊혔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천부경과 홍익인간 2부》에서는 아직도 지구촌 곳곳에 남아 있는 인류의 원형 문화코드의 실체를 밝혀드립니다. 약 6천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에서 정통성을 계승한 초대 환웅천황님께서 3천 명의 삼랑(三郞)을 이끌고 백두산 신시(神市)로 오셔서 배달국을 건국하셨습니다.  

 

 

진리의 참된 가르침을 전수받은 삼랑은 하늘의 이치를 지상에 실현한 동방 문명의 개창자입니다. 진리와 깨달음을 응축한 문화코드는 언제나 진리와 하나 된 삶을 살았던 삼랑의 정신 그 자체였습니다. 인류의 원형 문화코드는 국가통치, 철학, 사상, 종교, 건축, 그릇, 벽화, 복식, 문양 등 인간 삶의 전반에 걸쳐 다양한 문화코드로 남아 있습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의 환(桓)을 계승한 배달국의 삼랑을 시작으로 도덕과 합일된 온전한 인간 삼랑 문화는 단군조선의 국자랑, 북부여의 천왕랑을 거쳐 신라의 화랑, 고구려의 조의선인, 백제의 무절, 고려의 국선(선랑, 재가화상), 조선의 선비 등으로 외래문화와 융합됐어도 하늘과 땅의 이치와 이상을 역사에 펼치면서 도덕과 합일된 온전한 인간의 길을 걸어가기 위한 삶을 살았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천부경과 홍익인간 2부》

<천부경>에 담긴 인류의 원형 문화코드와 동방 문명의 개창자

천도지덕(天道地德)과 합일(合一)된 온전한 인간 삼랑(三郞)

https://www.youtube.com/watch?v=ICxLncbJzaw&list=PLGD5OCKBh-RNLNv73nNShlUZkZ3T6GeNp&index=44 

 

한국 1만년 역사 속에서 비전된 동방 정통 무병장수 조화신선 명상수행

STB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