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지구촌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생명책과 성스러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책

by 도생(道生) 2023. 7. 21.

생사의 이치와 심판 및 인생에서 우주까지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전해주고

지구촌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생명책과 성스러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책

 

 

 

 

코로나19 팬데믹이 종교'의 위기를 앞당겼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이 가르침을 다른 '종교'를 신앙합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동서양의 각 종교는 신앙의 대상인 절대자를 천주님, 미륵부처님, 상제님, 하나님 등 다양한 호칭으로 불러왔습니다. 동서양의 각 종교가 표현이 다르고 다른 가르침인 것처럼 보이지만, 진리의 근본 자리는 하나이듯이 우주의 절대자 역시 다수가 될 수 없습니다.

 

 

만약 각 종교에서 말하는 서로 다른 우주의 절대자 동시에 지상에 출현한다면 세상은 엄청난 대혼란에 휩싸일 것입니다. 각 종교에서 받드는 절대자보다 그분들을 믿는 사람들이 우리가 진짜라고 자기들의 주장을 내세울 것이고 그야말로 아비규환의 생지옥으로 변하면서 비극적이고 상처투성이의 분열 상황으로 몰고 갈 것입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하고 이치적으로 살펴봐도 우주의 절대자는 한 분입니다. 남사고는 편협하고 독선적인 생각에 사로잡힌 어리석은 사람의 정신을 깨주기 위해 <격암유록>에서 각 종교에서 말하는 다양한 호칭의 우주 절대자가 한 분이라고 지속적해서 강조했습니다. 남사고는 상제님의 말씀이 담긴 성스러운 진리의 말씀책, 즉 생사의 이치를 밝히고 말씀으로 심판하고 지구촌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생명책이라고 했습니다.

 

 

남사고가 '말씀으로 심판'한다는 이야기는 하나님의 주관적인 판단 기준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주의 절대자이신 상제님께서는 우주 시공간의 변화 법칙 속에서 자존(自存)하십니다. 상제님은 우주는 내재한 법칙에 따라 '함이 없이 이루어지는 무위이화(無爲以化)'로 돌아가고 '무의(無爲)'로 돌아가는 우주의 법칙과 꿈과 이상, 인간의 삶과 문화가 역사 속에서 반드시 실현되도록 통치하십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면서 우주적 대변국이 일어나는 후천개벽기에 지구촌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남사고는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도 깨닫지 못하고 먹고 놀고 즐기는 등 문제의식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성스러운 하나님의 진리의 생명책, 즉 상제님의 말씀책이 있는지조차 모른다고 탄식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남사고가 예언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우주 통치 진리를 담은 도(道)의 법전(法典), 즉 성스러운 하나님의 말씀책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神)의 세계와 우주와 역사와 인생의 의미와 목적을 밝혀주고, 살고 죽은 생사의 이치를 우주의 법칙을 통해 밝혀주고 심판하는 생명책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상제님께서 전수하신 인류의 새로운 생활문화 수행법

STB상생방송 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di

 

왜 수행을 해야하나 - STB동방신선학교

왜 수행을 해야하나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