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구소련 공산주의 붕괴와 일본침몰과 북극 남극의 지각변동 및 중국의 미래 예언

by 도생(道生) 2023. 7. 30.

'반드시 그렇게 될 것(must)' 강력하게 필연적이라 표현한 일본침몰과

구소련 공산주의 붕괴와 북극과 남극의 지각변동과 중국의 미래 예언

 

 

 

 

1994년 11월 18일 미국 NBC-TV는 '고대의 예언들(Ancient Prophecies)'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영했습니다. '고대의 예언들' 프로그램에 출연한 폴 솔로몬(1939~1994) 에드가 케이시처럼 생명체에서 나오는 오오라(빛으로 드러나는 생명의 파장)를 볼 수는 특별한 능력뿐만 아니라 최면 상태에서 대화를 통해 미래를 예언했던 인물입니다.

 

 

미국이 두 쪽으로 갈라진다는 충격적인 예언을 한 폴 솔로몬은 미국뿐만 아니라 전 지구적인 대변혁을 예언했습니다. 앞으로 자연의 생명 시스템이 파괴되면서 일어나는 기후변화 위기와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파괴적인 상황은 우주의 질서가 새로운 세상을 열기 위한 거대한 몸부림으로 지구는 혼돈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에드가 케이시(1877~1945)가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라고 예언한 일본침몰은 필연적인 미래로 언제인지 때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한국의 탄허(1913~1983) 스님은 역학(易學, 주역)의 원리로, 언론계 출신이며 영능력자인 미국의 루스 몽고메리(1912~2001)'일본은 반드시 침몰할 것'이라고 똑같이 예언했습니다.

 

 

에드가 케이시는 구소련과 중국에 대해 거대한 역사의 물결이 된 사회적 변화로 인해 미래가 바뀌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또한 유럽 북부 지역과 북극과 남극의 지각변동 등 자연적 원인에 의해 국가와 대륙에 큰 천재지변이 일어날 것을 예언했습니다. 구소련 붕괴 사건은 당시 전문가들조차 예상치 못한 결과입니다.

 

 

 

 

에드가 케이시는 "소련에서 공산주의가 붕괴한 후에 각자가 자기 민족을 위해 살아야 한다는 원칙이 그곳에서 탄생할 것이다."라고 예언했습니다. 에드가 케이시가 예언처럼 1991년 구소련의 공산주의가 붕괴하면서 중앙아시아와 구소련 연방에 소속되어 있던 동부 유럽의 국가들이 독립하게 됩니다.

 

 

구소련을 대신해서 현재 신냉전체제를 형성하고 있는 중국은 50여 개 소수민족으로 구성된 국가입니다. 중국의 미래에 대해서 "중국은 여러 계급과 교파를 통합하게 되고 이들은 민주주의의 길을 향해서 단합할 것이다."라고 예언했습니다. 에드가 케이시는 유럽 북부 지역의 변화에 대해서 "유럽 북부는 눈 깜짝할 사이에 변화될 것이다."라고 했고, "북극과 남극은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다."라고 예언했습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의 우주적 대변혁 후천대개벽을 극복할 유일한 법방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di

 

왜 수행을 해야하나 - STB동방신선학교

왜 수행을 해야하나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