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폭설 폭풍 홍수 폭염 지구촌 기상이변과 지진 화산폭발 악성 전염병 창궐 예언

by 도생(道生) 2023. 8. 10.

극(極)이동의 대변혁이 시작되기 전 조짐(兆朕, sign), 즉 전조(前兆)현상이 보인다. 

폭설, 폭풍, 홍수, 폭염 등 지구촌 기상이변과 지진, 화산폭발, 악성 전염병 창궐 예언

 

 

 

 

예고 없이 닥치는 재난(災難)은 언제 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한 국가에서는 재난 메뉴얼이 있습니다. 재난은 사회의 규모가 커지고 산업이 발전하면서 발생하는 사회적 재난과 문명 발전으로 인한 사회적 원인과 별개로 지구의 자연현상에 의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자연적 재난으로 구분합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자연재해를 '재해(災害)'라고 사용하고 사회재난을 '재난(災難)'으로 사용해 왔지만, 2004년 자연재해와 사회재난을 통합해 '재난'으로 통일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회재난으로는 육해공의 교통사고, 화재, 폭발, 붕괴, 환경오염 및 의료, 통신, 금융, 에너지 등 국가기반시설 마비와 인간과 가축의 전염병 창궐 등이 있습니다. 

 

 

자연재난으로는 외계 행성과 유성의 충돌, 지진, 해일, 폭설, 폭우, 홍수, 한파, 태풍, 폭염, 가뭄, 화산 폭발 및 기상이변 등이 있습니다. 미국의 영능력자 루스 몽고메리는 앞으로 닥칠 지구촌이 대혼란에 휩싸이는 파괴적인 대변국의 극(極)이동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 극이동이 일어나기 전 발생하는 여러 전조현상까지 자세하게 전했습니다.

 

 

 

 

재난(災難)의 문자적 의미는 '뜻밖에 일어난 재앙과 고난'으로 인간의 통제가 불가능한 천지 대자연으로부터 비롯되어 인적, 물적, 정신적 피해가 발생하는 사건을 말합니다. 루스 몽고메리는 '인류가 맞이해야만 하는 하나의 커다란 문제가 있다.'라고 예언하면서 지구 극이동은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누구도 피할 수 없는 필연적이고 운명적인 사건이라고 단언했습니다.

 

 

루스 몽고메리는 천상 영계에서 인류에게 알음귀를 전해주는 것도 있지만, '극이동 전에 지구에는 여러 조짐이 있게 된다.'라고 예언했습니다. 폭풍, 홍수, 폭설, 폭염 등 지구촌 기상이변이 자주 발생하고 시간이 갈수록 더 불규칙해지는 등 지구촌 인류가 충분히 감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고하는 것에 언제나 깨어 있으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유럽, 남아메리카와 북아메리카 등에서 지진과 화산 폭발이 일어나고 악성 전염병이 창궐한다고 예언했습니다. 인간의 손을 떠난 자연재난은 위에서 언급한 지역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지구촌 곳곳에서 발생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인류는 현재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상이변에 속수무책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상이변은 극심한 폭염과 폭우와 폭설과 한파와 가뭄 등이며 지진과 화산 폭발은 생각지도 않고 있고 코로나19 팬데믹에서 보고 직접 경험했듯이 코로나19보다 더 강력한 악성 전염병이 창궐하면 코로나19 팬데믹과 비교할 수 없는 대혼란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천지에서 보여주는 대변혁의 조짐(전조현상)은 나와 가족과 우리 모두의 생존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의 건강을 지키고 지구 극이동을 극복할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di

 

왜 수행을 해야하나 - STB동방신선학교

왜 수행을 해야하나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