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천하가 한집안이 되는 우주 일가 통일문명 지구촌 단일 문명권의 세계 통일정부 수립

by 도생(道生) 2024. 1. 13.

《증산도의 진리》 40강(2. 우주에서 가장 이상적인 조화낙원이 지상에 건설)

천하(天下)가 한집안이 되는 우주 일가(宇宙 一家)의 통일문명

지구촌이 단일 문명권이 되는 세계 통일정부, 통일정권을 수립한다.

 

 

 

 

미시의 양자 세계부터 거시의 대우주까지 분열과 통일을 반복합니다. 일반적으로 '사회분열'은 이념, 가치, 인종, 지역, 문화, 계층 등의 갈등과 차별로 인한 불평등에 대한 불신과 불만이 누적되어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사회적 갈등을 해소하고 통합을 위해 온갖 방법을 따 쓰고 있지만, 사회는 더 분열되고 갈등이 심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정치인, 전문가, 학자를 비롯한 사회 구성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사회의 구조와 제도를 개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촌 사회의 분열과 갈등 문제를 해소되지 않는 근원적인 이유는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를 움직이는 우주 질서가 상극(相克)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지구촌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선천(先天) 상극(相克) 질서가 정점에 이른 때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의 질서에 의해 천지만물은 분열과 통일로 순환 반복하는데, 지금은 후천(後天) 상생 질서의 통일로 들어가는 마지막 분열의 극기입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후천은 온갖 변화가 통일로 돌아가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 200여 개의 나라와 더 많은 민족과 다양한 문화는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분열의 우주 역사가 끝나고 통일의 역사가 시작됩니다. 지구촌 단일 문명권의 세계 통일정부, 통일정권을 수립됩니다. 지상(地上) 세계의 분열처럼 나뉘어졌던 천상(天上) 세계까지 통일된, 즉 천하가 한집안이 되는 우주 일가(一家)의 통일문명이 열리게 됩니다.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결실의 계절인 가을은 통일과 성숙의 계절입니다. 우주 질서가 비로소 분열과 성장의 과정을 마치고 인간과 문명을 통일하고 성숙케 하는 때가 되어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가을우주의 성숙한 문화 통일문명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증산 상제님과 함께 인간으로 강세한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선천에는 음양(陰陽)이 고르지 못하여 원한의 역사가 되었으나 이제 후천을 개벽하여 새 천지를 짓나니 천문음양정사(天文陰陽政事)요 혼백동서남북(魂魄東西南北)이요 천지조화정치(天地造化政治)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의 이치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면서 대통일의 질서로 들어서고,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위시한 천지의 성스러운 성령님들과 신명(神明)들이 총출동하여 천지인 삼계 우주가 하나의 집안이 되는 우주 일가의 통일문명, 지구촌이 단일 문명권이 되는 세계 통일정부, 통일정권의 새 세상을 열어가게 됩니다.

 

 

 

《증산도의 진리》 40강(2. 우주에서 가장 이상적인 조화낙원이 지상에 건설)

천하(天下)가 한집안이 되는 우주 일가(宇宙 一家)의 통일문명

지구촌이 단일 문명권이 되는 세계 통일정부, 통일정권을 수립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46CH_tDi8s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