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와 한반도 2천년 역사

by 도생(道生) 2019. 10. 15.

철저하게 부정하는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환웅천황의 배달국 5916년 역사

고조선부터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와 일본이 축소한 한반도 2천 년 역사

 

 

 

 

 

 

 

 

 

 

 

 

증산도 경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조작된 우리 민족의 한반도 2천 년 역사

 

학창 시절부터 국사에 관심이 많았고 사회에 진출한 이후에도 가끔 서점을 찾아 우리 민족의 역사와 관련된 책을 주로 사 읽었습니다. TV도 뉴스와 사극을 제외하면 거의 시청하지 않을 정도로 역사 공부는 주된 취미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저의 역사 지식은 누구에게 자신 있게 말할 정도까지는 아니었고, 단지 저 혼자 만족하는 자기 만족적인 공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 등 상생방송을 통해 상제님 진리를 만난 후에 안 사실이지만, 대한민국 역사학계뿐만 아니라 지구촌의 역사학자들의 머리에는 정신문화라는 개념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세상 모든 역사학자가 그렇듯이 저 역시도 역사를 공부하면서 단 한 번도 정신문화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인류 역사를 움직여 온 동력원으로서의 정신문화에 대해 알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가 그동안 공부하고 알고 있던 우리 민족의 역사가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말살하고 조작한 일제 식민사관이란 사실을 안 것을 근 20년 전입니다. 모 방송사에서 <추적 환단고기 열풍>이란 프로그램이 방영됐는데, 저는 당시 업무가 바빠 프로그램이 방된다는 사실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제가 역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아는 직장 동료가 <추적 환단고기 열풍>을 시청하고 저에게 해주고 서점에서 임승국의 <한단고기>를 사 읽었습니다. <추적 환단고기 열풍> 프로그램을 직접 시청하지는 못했지만, <한단고기>를 읽고 제가 아는 우리 민족의 역사가 어쩌면 진짜가 아닐 수 있다는 생각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 후로 우리 민족의 실존 역사를 밝히려는 학자들의 책을 사 읽게 되었고,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와 일본 제국주의 식민사학의 조작한 한반도 2천 년 역사의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흔히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의 근거라고 하는 것이 단군왕검이 고조선 역사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역사에는 단군왕검의 고조선 역사는 신화일 뿐 실재한 역사로 인정하지 않고 있으며 단군조선 이전의 배달국은 절대 존재해서는 안 되는 나라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정통성을 이어받은 환웅천황께서 백두산 신시에 도읍을 정하고 세운 배달국은 5916년 전입니다.

신시 배달국을 기원으로 하면 우리 민족의 역사는 반만년을 뛰어넘는 유구한 역사이지만, 부정하기에 급급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대다수는 우리 민족의 역사를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라고 알고 있는데, 사실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를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역사는 고조선 단군신화와 그 실체도 불분명한 부여의 역사, 그리고 고구려, 백제, 신라의 삼국시대 역사를 따져보면 불과 2천 년 역사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고구려의 유적은 현재의 중국 길림성 집안 지역 등지에서 다수가 발견됐기 때문에 부정할 수 없지만, 그 이후로는 대진국(발해)을 제외한 모든 나라의 국경을 한반도로 축소하는 역사를 조작해 국경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에서 주장하는 우리 민족의 역사는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가 아닙니다.

중국과 일본이 지배로 시작한 우리 민족의 역사는 기껏 2천 년 역사밖에 되지 않으며, 일제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임나일본부설'과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을 그대로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에 의해 한반도 2천 년 역사가 다시 1,600년의 역사로 축소되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 식민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해 만든 정체성론, 반도성론, 타율성론, 일선동조론, 당파성론 등의 가짜 이론은 일제 식민사관이며 왜곡 조작된 일제 조선총독부 역사관인데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역사학계는 일제 식민사학 가짜 이론그대로 적용해 기술해 놓았니다.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를 한반도 2천 년 역사로 조작 축소하는데 동조한 한국 역사학의 태산북두로 불린 이병도와 이병도의 제자로 한국의 랑케라고 불린 이기백은 일제가 우리 민족의 역사를 왜곡 조작해 만든 식민사학을 뿌리내린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는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를 한반도 2천 년 역사로 축소했는데, 가장 가까운 왕조시대인 고려와 조선의 역사만 보더라도 고려와 조선의 국경선을 의도적으로 한반도로 끌고 와 우리 민족의 활동영역을 한반도로 국한시켰습니다.

 

 

이병도와 이기백은 식민사학을 극복했다고 주장하지만, 유치한 말장난에 지나지 않으며 일제 조선총독부가 왜곡 조작한 식민사학을 추종한 이병도와 이기백이 주장하는 우리 민족 통사의 행간에 담겨 있는 불순한 의도를 알 수 있습니다.

 

 

 

 

 

 

 

 

 

 

역사를 좋아하다 우연히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상제님 진리를 알게 됐고, 우리 민족의 반만년 유구한 역사의 참의미와 일제가 조작한 한반도 2천 년 역사의 진실을 낱낱이 알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전혀 생각도 못 했던 인류 역사를 이끌어온 정신문화를 알게 되어 기뻤고, 인간이 우주 역사의 주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새 시대의 주인공이 되고 열매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서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를 반드시 실천하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가을개벽기를 맞아 우주 생명과 진리의 뿌리, 역사와 정신문화의 뿌리를 밝혀주어 진리인간의 길을 제시하는 곳은 이 세상에 증산도가 유일합니다.

 

 

입도(入道)를 위해 21일 진리 교육과 정성 공부해야 한다고 했지만, 저는 제가 만족할 때까지 근 두 달 동안 진리 공부와 새벽 수행을 한 후 입도했습니다. 두 달 동안 함께 해주신 선배 신앙인 여러분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선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 대립과 갈등의 선천 5만 년 상극(相克)의 끝자락에 평화와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이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