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문재인 정부 100대 국정과제 가야사 복원과 임나일본부설 부활

by 도생(道生) 2021. 7. 18.

대한민국 대통령과 국민을 일본 왕의 충직한 신민(臣民)으로 만들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

문재인 정부 100대 국정과제 '가야사 연구 복원'과 '임나일본부설 부활'을 꿈꾸는 식민사학

 

 

 

 

 

 

 

일본 왕의 충직한 신민(臣民)에서 해방 후 대한민국을 이끄는 역사학자로 둔갑한 친일파들이 대한민국의 대학 강단과 역사 관련 단체를 장악하고 70여 년 동안 호의호식하며 지내왔습니다. 일제 식민사학 카르텔은 자신들의 밥그릇을 지키고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 조선총독부 역사관에 목숨을 걸었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한국사 왜곡 조작에 앞장선 이병도와 신석호가 우리나라 교육을 책임지는 문교부장관과 국사(역사) 교과서 편찬을 담당하는 국사편찬위원장을 지내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한국의 역대 대통령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국민을 일본 왕의 충직한 신민(臣民)으로 만드는 데 앞장섰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은 중국이 한국 고대사를 중국사로 편입하는 소위 '동북공정'을 진행할 때 적극적인 방관으로 한반도 북부를 중국으로 넘겨줬습니다. 2017년 일제 식민사학자들에게 남아 있는 한반도 남부를 일본에 넘겨 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옵니다. 문재인 정부가 100대 국정과제로 발표한 '가야사 연구 복원'을 빌미로 '임나일본부설'의 부활을 꾀한 것입니다.  

 

 

 

 

 

 

가야사는 19세기 말 일본군과 일본 관변사학자에 의해 왜곡됐습니다. 일제강점기는 가야사가 아닌 임나사(일본사)였습니다. 그 여파로 한국고대사는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의 4국 시대가 아닌 삼국시대 역사가 되었습니다. 한국 역사학자들은 <삼국사기>와 <삼국유사>에 가야에 대한 역사 기록이 있지만, 무시한 채 오직 <일본서기>와 일제 식민사학의 '임나일본부설'을 바탕으로 '가야는 곧 임나'라고 역사를 왜곡해 왔습니다.

 

 

가야 고분군은 일제와 한국인의 도굴로 만신창이가 되었고, 1980년대 들어서야 가야사 연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김대중 정부에서 가야사 복원 방침을 밝히고 김해시가 가야사 복원사업을 진행했지만, 예산문제와 강단사학과 중앙과 지방의 박물관을 장악한 식민사학의 후예들 때문에 올바른 가야역사는 정립되지 못했습니다.

 

 

2015년과 2016년 가야문화권의 지자체장과 국회의원, 다수의 시민이 '가야문화권 개발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을 추진했지만, 무산되고 맙니다. 2017년 문재인 후보는 대선공약에 '가야사 연구 복원'을 포함했고, 문재인 정부 출범 후에는 대통령이 직접 100대 국정과제에 '가야사 연구 복원'을 주문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가야사 연구 복원'을 100대 국정과제로 꼽을 때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하는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이 한국사를 일본사로 못 박을 것이라고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가야사 연구 복원'이라는 미명아래 '임나일본부설'을 부활시키고 막대한 사업비가 그들이 뱃속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혀 생각지 못했을 것입니다.

 

 

'가야사 연구 복원'을 문재인 정부가 100대 국정과제로 선정한 이유는 경상남북도와 전라남북도 일대까지 영토를 가졌던 가야의 역사가 우리 선조들의 역사임에도 연구가 제대로 안 된 점, 그리고 권력자들에 의해 현대사에 만들어진 망국적인 지역감정을 해소하는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 것이고, 무엇보다 김대중 정부와 노무현 정부가 국민통합을 기원한 숙원사업 중 하나였기에 선정한 것이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100대 국정과제에 '가야사 연구 복원'이 포함되자 2017년 경남, 경북, 부산, 전북 지자체는 문화재청의 로드맵이 확정되기 전이었음에도 약 3조 원의 가야사 복원 사업 계획서를 제출했습니다. 당시 전남과 대구는 가야사 복원 사업계획이 미수립 상태여서 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가야사 복원 사업'에는 약 1조 4천억 이상의 예산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문재인 정부의 100대 국정과제인 '가야사 연구 복원'은 여러 여건상 단독으로 처리되지 못하고, '역사문화권 정비 등에 관한 특별법'에 포함됩니다. 2020년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마한, 탐라 등 우리나라의 고대 역사문화권과 그 문화권별 문화유산을 연구, 조사하고 발굴, 복원하여 그 역사적 가치를 조명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정비하여 그 가치를 세계적으로 알리고 지역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역사문화권 정비 등에 관한 특별법'이 제정됐습니다.

 

 

2021년 문화재청은 '역사문화권 정비 등에 관한 특별법'이 제정된 후 '제1대 역사문화권 정비위원회'를 출범시켰습니다. <일본서기>에 나오는 국명으로 '가야본성 - 칼과 현> 전시회를 연 국립중앙박물관과 '가야 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지자체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문화재청 역시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들이 장악하고 있어서 올바른 가야사 연구 복원은 요원합니다.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은 '임나일본부설'은 한국과 일본에서 이미 폐기됐다고 주장하지만, 일본과 한국에서 '임나일본부설'은 언제나 정설이었습니다. 단지 앞에서 폐기를 주장했을 뿐 뒷구멍으로 '임나일본부설'을 유지했습니다. 몇 해 전 주류 강단사학의 홍위병 노릇을 하는 자칭 '젊은역사학자모임'의 무서운? 아이들이 '임나일본부설'에 동의하는 역사학자는 일본과 한국에 단 한 명도 없다고 주장했는 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소위 '젊은역사학자모임'이라고 자칭하는 무서운? 아이들은 한국사를 중국사와 일본사로 만든 매국사학인 주류 강단사학이 배출한 젊은이들입니다. 박물관의 학예연구사, 국사학 조교수, 사학과 박사과정 수료, 사학과 강사, 사학과 박사과정 및 박사학위자 등 30~40대 10명의 젊은이는 모두 대학과 대학원에서 한국사를 전공했습니다.

 

 

부모님으로부터 학비를 받거나 아르바이트 등으로 대학과 대학원에서 한국사를 전공한 젊은이가 할 수 있는 일은 대학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사학과 교수, 동북아역사재단, 학국학중앙연구원, 그리고 중앙과 지방의 박물관과 기타 역사 관련 단체에서 일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주류 강단사학은 미래의 밥그릇 담보로 소위 '젊은역사학자모임'을 홍위병으로 내세웠습니다.

 

 

강단사학의 학설과 논문, 그리고 일본의 중고등학교 교과서에는 '임나일본부설'이라고 명시하고 있지 않지만, 야마토 왜(과거 일본)가 한반도 남부를 다스렸다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을 그대로 인정합니다. 문화재청과 지자체는 '가야 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일본서기>에 나오는 국명으로 등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류 강단사학은 '가야 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빌미로 대한민국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국민을 일본 왕의 충직한 신민으로 만드는 '임나일본부설"의 화려한 부활을 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덕일 TV: 국립중앙박물관 가야본선 정시 국정감사

- 1조 4천억원 국고가 들어가는 가야사 복원 일제 식민사관으로 얼룩져>

https://www.youtube.com/watch?v=L7plm8jCTmc 

 

<청와대 국민청원:

임나일본부설 강화하는 가야 고분군 유네스코 등재 전면 재검토하라>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9796

 

임나일본부설 강화하는 가야 고분군 유네스코 등재 전면 재검토하라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