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사)대한사랑 '하늘 땅 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 전시회'

by 도생(道生) 2021. 12. 2.

대우주 궁극의 진리 비밀을 푸는 우주수학 원전이며 인류 최초의 계시록

(사)대한사랑 인류의 시원 경전 <천부경 전시회>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2021년 11월 3일부터 11월 7일까지 사단법인 대한사랑이 주최한 '2021 세계개천문화대축제'가 5일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잃어버린 인류의 창세 원형문화,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여 9천 년 한韓민족사의 국통맥(國統脈)을 바로 세우는 '대한사랑(大韓史郞)'은 크게 깨우친 광명한 인간이 되어 홍익인간의 도(道)를 지구촌 전역에 펼쳐나가는 단체입니다.

 

 

1945년 8월 15일 일본 제국주의가 패망하면서 우리는 광복을 맞았습니다. 그러나 광복 이후 76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일제 식민사관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 채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왜곡 조작해 놓은 허구의 한국사를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인 한국의 주류 역사학계가 교육현장에서 식민사학을 대놓고 주입하고 있습니다.

 

 

 

 

 

 

인류 문화사 최초의 경전이며 우주의 창조와 변화를 1~10까지 수(數)로써 하늘의 이치를 밝혀준 우주수학 원전인 <천부경天符經>은 역사 경전이면서 수행 경전이기도 합니다. <천부경>은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에서 동방문명의 첫 나라인 신시 배달국과 단군조선으로 전수되었고, 이후 북부여와 고구려, 신라, 대진국(발해), 고려와 조선을 거쳐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은 2021년 11월 7일부터 2022년 2월 27일까지 3개월 동안 대전 STB 상생방송 1층 특별전시실에서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인류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은 배달국의 <삼일신고>와 단군조선의 <홍범구주>, <참전계경>과 함께 인류와 우리 한민족의 소의(所依) 경전입니다.

 

 

 

 

 

 

(사)대한사랑이 주최하고, 세계환단학회, 한국민족종교협의회, 홍역학회, 단군학자료원, 상생문화연구소, STB 상생방송 등이 함께 후원하는 <천부경 전시회> 장소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은 3D 온라인 전시관으로 전시회를 참관하실 수 있습니다.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 전시회> 3D 온라인 전시관은 마치 전시회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부경>은 우주 역사의 주인공 태일(太一) 인간의 위격과 삶의 존재 목적을 알려주는 홍익인간의 진리원전입니다. 9천 년 <천부경> 전수 역사와 인류 문화사에서 차지하는 가치와 의미를 보여주는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 전시회>를 통해 인류의 원형정신을 되찾고 희망차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태일인간으로 발돋움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展

일시: 2021년 11월 7일 ~ 2022년 2월 27일

관람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장소: 대전 STB 상생방송 1층 특별전시관

문의: 1855 - 3070

 

※ 본 행사는 입구에서 방문등록, 발열체크, 손소독 등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합니다.

(사)대한사랑 회원님이 비회원 손님을 동반하시는 경우와 단체 관람은 반드시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하늘·땅·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展' 공식홈페이지

https://cheonbu.daehansarang.org/

 

하늘, 땅, 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展

하늘, 땅, 인간을 노래하다 천부경展

cheonbu.daehansarang.org

 

상생문화연구소 전재우 연구원

https://www.youtube.com/watch?v=hg2-CCchdX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