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대한사랑 세계환단학회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 가야사 광복

by 도생(道生) 2022. 6. 4.

삼국의 초기 역사와 가야사를 일본사로 편입한 한국 주류 역사학계

<가야사 광복으로 역사문화혁명을 시작한다>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공동 주최 -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

 

 

 

 

 

 

'역사문화권 정비 등에 관한 특별법'은 일본 제국주의가 '임나일본부설'을 주장하기 위해 도려낸 '사라진 왕국' 가야사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정비 및 활용을 위한 특별법으로, 2019년 4월 발의됐고 2020년 5월 2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국고(國庫), 즉 국민 세금 1조 2천억 원이 투입된 역사복원사업은 친일파 카르텔에 의해 나라를 팔아먹는데 전용(轉用)되고 있습니다.

 

 

행정부의 무책임한 방관과 한국 역사학계를 장악한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이 국민 세금 1조 2천억 원으로 가야사 말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행정부(문화재청)와 공공기관과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가야사 왜곡 날조 사실을 알게 된 김수로왕과 허왕후를 뿌리로 하는 700여만 명의 가락종친회는 2022년 2월 '가락종친회 가야사 바로세우기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가야사를 바로 세워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는 중국 중화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왜곡 말살된 우리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정신을 복원하여 1만 년 한국사의 국통맥(國統脈)을 바로 세워 대한(大韓)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나가는데 앞장서 온 역사광복 단체 및 학술 단체입니다. 2022년 6월 20일~26일까지 7일 동안 일제 식민사학의 틀을 깨고 중국 동북공정에 대응하여 대한의 역사와 문화광복을 위한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를 개최합니다.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조선총독부 역사관을 계승했기 때문에 <삼국사기>와 <삼국유사>의 내용은 부정하고 <일본서기> 내용만 사실이라고 주장합니다. 문화재청과 식민사학 카르텔은 '가야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등재' 신청 당시 <일본서기> 와 '임나일본부설'을 그대로 인정하는 내용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신청했습니다.

 

 

왜곡 날조된 가야사 광복을 위해 활동하는 시민과 단체 등이 연합한 <가야사바로잡기전국연대>는 '대통령 인수위'의 '사회복지문화분과'에 일제 식민사관과 청산과 왜곡 날조된 가야사를 바로잡아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수년 동안 요지부동하던 문화재청은 수십 년 동안 사정의 칼을 휘두른 새 대통령이 무서웠는지 그동안의 잘못을 시인하고 다시 새로운 내용으로 유네스코에 내용을 전달했다고 <가야사바로잡기전국연대>에 공문을 보내왔습니다.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의 일제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고구려, 백제, 신라 삼국의 초기역사를 일본사로 편입했고 가야사까지 일본사로 편입했습니다. 일본과 중국의 역사 왜곡뿐만 아니라 한국사를 날조한 주류 강단사학의 악랄한 매국행위에 분노하면서 역사적 사실을 밝히는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 행사는 《가야사 광복으로 역사문화혁명을 시작한다》라는 큰 주제로 약 50여 편의 논문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발표 부문은 총 4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가야=임나'설의 논리적 모순 규명 및 임나在일본설에 대한 남북 연구 성과 비교 부문》, 두 번째는 《동북공정과 문화공정 대응논리 및 국제학계와의 공조 방안 부문》, 세 번째는 《환단고기의 사료적 가치를 실증적으로 검증하는 융합적 연구 부문》, 네 번째는 《천부경 삼일신고 홍익인간 등 한민족의 정신문화 연구부문》입니다.

 

 

 

 

 

<가야사 광복으로 역사문화혁명을 시작한다>

(사)대한사랑, (사)세계환단학회 공동 주최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

일시: 2022년 6월 20일(월요일) 오후 1시 ~ 2022년 6월 26일(일요일) 오후 4시

장소: 국회도서관 &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방송: 유튜브 대한사랑 채널 생중계

참석 및 시청 문의: 1855 - 3070

 (사)대한사랑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11sKzfembsp-_KqzCZ-lWg

 

대한사랑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