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안경전 환단고기 완역본 역주자 특별강연 환단고기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22. 6. 23.

2022 대한국제학술문화제 특별강연 환단고기 완역본 역주자 북콘서트

《천부경(天符經)과 동학·참동학의 제3의 르네상스 후천조화 선(仙)문화》

 

 

 

 

 

 

역사란 개개인의 삶이 모여 전 세계 사회 전반의 변화 과정을 담은 기록입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시대부터 근현대사에 이르기까지 역사와 문화를 이끌어온 제왕, 성인군자, 현인 등 역사와 문화 개척자들의 삶은 오늘을 사는 인류에게 우리가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미래의 삶을 안내해주는 역사의 이정표가 됩니다.

 

 

역사의 이정표를 올바르게 세워져 있으면 인류 역사를 이끌어 온 원형문화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삶의 교훈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창출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1945년 일제의 압제로부터 광복을 맞았지만, 조선총독부에서 활동한 친일 식민사학자들이 역사학계를 장악한 후 조선총독부 역사관을 주입하면서 한국사를 왜곡 날조하고 정신문화를 말살한 역사의 이정표를 세워 정체성을 잃고 뿌리 없는 민족의 길을 걸어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문제는 친일 식민사학자가 세운 역사의 이정표가 가짜인 줄도 모른 채 일제 식민사학의 사슬을 벗어나지 못하고 모든 국민이 뿌리가 없는 나라와 정체성을 잃어버린 사실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한국의 역사와 정체성을 말살하는데 앞장선 주류 역사학계와 문화재청 등 식민사학 카르텔이 최근 가야 고분군을 '일본서기'에 나오는 지명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는 <가야사 광복으로 역사·문화혁명을 시작한다>라는 주제로 2022년 봄 대한국제학술문화제를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2022년 6월 20일 월요일부터 6월 26일 일요일까지 총 7일간 개최되는 역사광복 대장정의 마지막 순서는 <천부경과 동학·참동학의 제3의 르네상스 후천조화 선(仙)문화>라는 주제로 환단고기 완역본 안경전 역주자님의 특별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경전 환단고기 완역본 역주자님은 10대 때부터 한암당 이유립 선생께서 후학에게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가르치기 위해 발행한 '커발환' 역사 잡지를 보고 성장하셨습니다. 2012년 30여 년 동안 여러 문헌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지구촌 역사 현장을 직접 답사한 후 누구나 알기 쉽게 800페이지의 원문과 번역 및 600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주해와 해제를 붙인 환단고기 역주본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2012년 발간된 환단고기 완역본은 지금까지 세상에 나온 그 어떤 번역 주해본과는 질적인 면에서 궤를 달리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국내외 총 33회의 《환단고기북콘서트》를 개최한 사단법인 대한사랑의 상임고문이면서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이사장인 안경전 역주자께서 발간한 환단고기 완역본과 《환단고기북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8,200만 대한국인은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의 실체뿐만 아니라 한韓민족과 인류의 창세 역사와 시원 원형문화를 바르게 알 수 있게 됐습니다. 

 

 

크라운판 환단고기 완역본을 비롯하여, 현토본, 포켓용, 읽기 편한 어린이용과 청소년용 등 다양한 판형의 환단고기가 나와 있습니다. 2022년 6월 26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천부경과 동학·참동학의 제3의 르네상스 후천조화 선(仙)문화> 주제의 특별강연 《환단고기북콘서트》는 문명 대전환기에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오늘의 인류에게 올바른 역사의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환단고기 완역본 출간 10주년 및 환단고기북콘서트 개최 10주년>

안경전 역주자 특별강연 - 2022년 6월 26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천부경(天符經)과 동학·참동학의 제3의 르네상스 후천조화 선(仙)문화》

유튜브 생중계 예약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Jc6QQ7pJTL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