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중국 최고의 역사서 ? 사마천 사기의 삼황오제

by 도생(道生) 2022. 7. 31.

동이 배달(東夷 倍達)족의 역사를 한족(漢族), 즉 하화족(夏華族)의 역사로 바꾼 사서

중국 최고의 역사서? 실체가 없는 중국사를 만든 사마천 <사기史記>의 삼황오제

 

 

 

 

 

 

'차라리 모르는 편이 낫다.', '잘못 배우면 안 배우느니만 못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기(國旗)인 태극기에는 팔괘 중 건곤감리(乾坤坎離) 사괘와 중앙에 태극(太極)이 그려져 있습니다. 상당수 사람이 팔괘와 태극은 중국 도가(道家, 도교)와 음양오행 사상이 결합한 것이기 때문에 태극기는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잘못 알고 있습니다. 

 

 

도가(道家), 유가(儒가), 음양오행 사상의 뿌리가 되시는 분이 바로 동이 배달국 출신의 태호복희씨입니다. 다시 말해 태호복희씨는 인류 최초로 우주의 시간과 공간의 변화 법칙을 체계적으로 정립한 분으로 도가, 유가, 음양오행 사상의 근원에 계시는 인류 문명의 시조이십니다. 중국 최초의 역사서라고 평가받는 사마천의 <사기史記>는 <오제본기五帝本紀>로부터 시작합니다.

 

 

 

 

 

 

'삼황오제(三皇五帝)', 즉 3황(皇)과 5제(帝)의 여덟 분을 중국은 한족(漢族, 하화족夏華族) 시조라고 주장했는데 '삼황'에 대한 기록인 '삼황본기三皇本紀'를 의도적으로 싣지 않고 사마천의 <사기>는 <오제본기五帝本紀>로부터 시작합니다. 사마천이 <사기>에서 '삼황'에 대한 기록을 싣지 않은 것은 '삼황'이 모두 동이 배달족이라는 사실을 알고 '삼황'을 중국 역사의 시작에 싣게 되면 동이 배달족의 중국사가 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삭제한 것입니다.

 

 

약 5,500년 전 동방 배달국 5세 태우의 환웅 천황의 막내 아드님이며 역학(易學)의 시조이신 태호복희씨(BCE 3528 ~ BCE 3413)와 부부관계인 여와(女媧)씨 두 분은 인류 문명의 시조이십니다. 염제신농씨(BCE 3218 ~ BCE 3078)는 약 5,200년 전 동이 배달국 8세 안부련 환웅천황 때 인물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성씨인 강(姜)씨의 시조로서 의학의 시조이시며 경농(耕農, 농기구 개발과 농사법 전수)과 교역(交易, 시장 제도)의 시조입니다.

 

 

 

 

 

 

사마천은 <사기>를 기술하면서 중국 역사의 시조인 삼황(三皇)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동이 배달의 선조이시며 문명의 시조이신 태호복희씨와 여와씨는 수천 년 동안 인두사신(人頭蛇身), 즉 머리는 사람이고 몸은 뱀인 형상으로, 염제신농씨는 수천 년 동안 우두인신(牛頭人身), 즉 소머리에 사람 몸을 가진 형상으로 모독해 왔습니다.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 이덕일 소장이 집필한 <사기, 2천 년의 비밀 - 사마천이 만든 중국사>에서 기술했듯 '삼황'이 모두 동이 배달국 출신의 인물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태호복희씨, 여와씨, 염제신농씨 등 삼황(三皇)은 빼고 나머지 다섯 명을 중국 시조로 모시는 역사 조작을 감행한 것이 중국 '24사'의 전통이 되어 동이 배달의 한민족 역사를 축소 왜곡 조작하는 만행을 저질러 왔습니다. 삼황뿐만 아니라 오제(五帝)를 비롯한 하은주(夏殷周), 즉 하나라와 상나라(은나라)와 주나라의 건국자도 모두 동이족 출신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카자흐스탄편:

31, 32, 33회 단군조선 아사달 문화와 유라시아의 만남>

https://www.youtube.com/watch?v=rNppv0Tmj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