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9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9. 18.

인간의 문화와 역사를 결실한 우주 통일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9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

2023년 9월 18일 ~ 2023년 9월 24일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군사 등 국제 정세는 혼돈의 상황으로 더 깊이 빠져들고 있습니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고 전문가들조차도 미래를 예측하지 못하면서 불확실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인간의 행위로 촉발됐다는 이른바 '기후재앙'으로 수수 억 명이 피해를 보고 순식간에 수만 명이 목숨을 잃는 재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쟁, 경제, 외교, 사회, 종교, 기후위기 등 지구촌 전역에서 크고 작은 사건과 사고가 너무 잦아 정신 차리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큰 틀로 보면 보이지 않은 역사의 거대한 파도가 휘몰아치며 새로운 방향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80억 인류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문명까지 송두리째 바꾸는 변혁의 파도 위에 올라타 있습니다.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129,600년을 주기로 사람을 낳고 길러 문명을 발전시키고 성숙과 통일의 새로운 문명의 질서로 들어가는 터닝포인트입니다. 우주의 이치, 즉 천지 대자연의 섭리는 우주의 이치를 다스리고 천지인 삼계 우주를 통치하시는 전지전능한 하느님이라도 바꿀 수 없는 절대불변의 법칙입니다.

 

 

 

 

기후변화는 인간의 행위로 인한 결과도 있지만, 우주 역사의 대세가 가장 더운 여름철 말기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은 여름철 분열의 극기이기 때문에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대립과 경쟁, 갈등과 분열의 상황이 지속되면서 혼란 속으로 빠져들고 있는 것입니다.

 

 

우주의 상극(相克) 질서가 빗어놓은 갈수록 격화되는 극심한 대립과 갈등은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모두 해소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주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과정에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라는 전대미문의 대재앙이 일어나는데, 이를 가을대개벽 또는 후천대개벽이라고 합니다.

 

 

동서양의 예언가와 각 종교의 경전 및 각 분야 전문가의 예측이 조금 차이가 있지만, 우주적 대변혁과 문명 대충돌과 공전절후의 대전염병 등으로 후천대개벽의 상황을 말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인간의 역사와 문화를 결실하고 후천개개벽을 극복하여 가을우주의 열매문명을 열어가는 우주에서 유일무이한 진리 방송입니다.

 

 

 

 

천지와 인간과 신명(神明), 자연 생태계와 여성과 새로운 문명 등 우주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우주적 차원의 후천대개벽 소식을 전하고 극복할 해법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9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라이프 사이클》 <총 6부작>,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3》 <11회 4차 산업혁명 시대 신개념 ESG 1부>, 《80억 세계인의 성씨》 <5회 일본 편 1강 일본의 성씨 문화>입니다.

 

《라이프 사이클》 <총 6부작>

생로병사는 인간뿐만 아니라 지구상에 사는 모든 동물이 공통으로 갖고 있는 '생명 주기'입니다. 다양한 동물들의 동일한 생명 변화 현상을 관찰하고 살펴봅니다.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3》 <11회 4차 산업혁명 시대 신개념 ESG 1부>

ESG란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 구조(Governance)의 약칭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신개념인 ESG는 개별 기업을 넘어 자본시장이나 국가의 지속적인 성장과 생존이 직결된 핵심 가치입니다.

 

《80억 세계인의 성씨》 <5회 일본 편 1부 일본의 성씨 문화>

일본의 성씨 표기법과 장음의 표기에 따라 전혀 다른 단어가 되기 때문에 일본인조차 제대로 모릅니다. 일본의 주요 인물들의 이름을 통해 일본 성씨를 구분 짓는 의미와 표현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열매인간이 되기 위한 새로운 삶의 원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9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9월 18일 ~ 2023년 9월 24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918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된 가을우주의 도술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9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9월 18일 ~ 2023년 9월 24일

댓글